본문 바로가기
MusicNews

카라 출신 허영지 DSP미디어 재계약

by Ἀμφίων 2021. 8. 18.
반응형

카라 출신 허영지 DSP미디어 재계약


카라 출신 허영지가 DSP미디어와 재계약하기로 공식으로 밝혔다.


카라 출신 허영지가  DSP미디어와 7년 인연을 계속하기로 했다는 소식입니다.  DSP미디어는 18일 오후 그룹 카라 출신의 아티스트 허영지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허영지는 2014년 그룹 카라(KARA)의 멈베로 활동하면서 DSP미디어와 인연을 맺었다. 그 후로도 계속하여 DSP미디어에 머물며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배우와 MC 등으로 활동하면서 활동의 영역을 넓혀왔다.


DSP미디어는 그동안 허영지를 사랑해 주신 것에 감사하며, 허영지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DSP미디어는 오랜 기간 함께 해 온 소속 아티스트 허영지와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 허영지의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늘 성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아티스트 허영지가 만들어갈 미래에 더욱 따듯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진출 때의 카라
5명으로 새로 시작한 카라

카라는 대한민국 4인조 걸그룹이다. 카라는 그리스어 달콤한 멜로디라는 뜻이다. 2007년에 데뷔하여 2016년까지 활동했다. 2016년 1월 15일 멈베 허영지를 제외한 세 명의 멤버가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해체되었다. 공식 해체 선언은 하지 않았다.

카라의 멤버 구하라. 그냥 안타깝다. 좋은 사람이었는데...


초기 4명에서 김성희가 개인 사유로 탈퇴한다. 이 때 구하라와 강지영을 영입하여 5명으로 새로 시작한다. 카라의 활동은 이때부터라 할 정도록 대박을 터뜨렸다. 2010년 일본에 진출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한류 열풍의 중심에 서면서 많은 팬들을 확보했다.

반응형